구리 보건소, 24시간 당뇨 관리 연속혈당측정기 시범사업 운영 (케어센스에어)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하메스입니다.

구리시는 심뇌혈관질환 예방 관리 사업의 일환으로 21일부터 당뇨 진단을 받은 구리시민을 대상으로

<연속혈당측정기 시범사업>을 운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시범사업에서는 당사의 유통 공급을 통해 아이센스의 케어센스에어(CGM) 연속혈당측정기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케어센스에어 연속혈당 측정기는 손가락 채혈 없이 센서가 달린 바늘을 피부에 삽입하여 혈당 수치를 5분 간격으로 스마트폰 앱에 전송합니다.

이를 통해 24시간 혈당 흐름을 파악하고 영양 및 운동 관리를 통해 대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구리시는 지난 3월부터 2개월간 취약계층 30명을 대상으로 1차 시범사업을 운영했으며,

이 사업을 통해 당화혈색소 수치 감소와 당뇨 관리 능력 향상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결과에 따라, 이번 시범사업이 확대 운영됩니다.

당사는 이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공급 관리 역할을 맡아 지역 보건 사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케어센스에어 연속혈당측정기가 구리시민들의 당뇨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지난 13일부터 접수 중이며, 21일부터 5주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 보건소 방문보건팀 (☎031-550-863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사업 도입 및 제품 문의도 받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주식회사 하메스 고객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언제든지 여러분의 문의를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하메스 드림

IOT.Ai 담당: 영업팀 한요한대리 031-427-2060


기호일보 기사원문 링크

http://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88684


목록